본문 바로가기

푸른생각정보/생활정보

더마틱스 울트라 효과 실제후기

더마틱스울트라효과



흉터없애는 연고는 무엇이 좋나요?

가장 흔히들 많이 찾는 

더마틱스 울트라입니다.

어릴때 다친 흉터를 지워보고자

저도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약국에서도 판매를 하는데

약사님도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물론 일반흉터연고보단 비싸지만

그래도 효과는 확실했어요!



흉터없애는연고



6개월된 착색된 흉터도 지워줄만큼

효능이 뛰어난 더마틱스 울트라 효과

흉터만 없어진다면 가격이 비싼거

쯤이야... 원래 유명했다고 하는데

이렇게 유명한줄은 몰랐네요 ^^;




더마틱스울트라가격



특히나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엔

상비약처럼 가지고 있는

더마틱스 울트라는 흉터없애는연고

로도 많이들 쓰이고 있는데

오래된 흉터도 문제 없다고해요


저는 오래된 흉터에 쓴게 아니여서

정확히 쓴 후기는 말하기 어렵지만

저는 효과를 많이본 연고에요~



흉터치료제



다만 아주 깊은 상처라면 연고로

지우는걸로 기대하지말라고

약사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깊게 난 상처에 연고로 깨끗하게

지워진다는건 솔직히 기대안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완화시켜주어도

대부분 만족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흉터없애는연고



상처에 사용하는 흉터 없애는 연고

거기에 저는 켈로이드성 피부인데

켈로이드성 흉터에도 도움되는 연고라

많은분들이 찾는 연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 중요한점은 꾸준히 발라야합니다!

꾸준히 발라주어야 효과가 있으니

이 점 꼭 참고하시기 바래요~